[스타트업 – 이규호 이정규 서성용] 행복한 피트니스를 돕는 ‘돈백질’…한번 드셔보세요

<제주핏플 – 완벽한 돈백질>은 제주돼지라는 지역의 향토 자원을 활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고통스러웠던 개인적 경험에 기반해 맛있고 건강하고, 여기에 더해 ‘행복’한 다이어트를 돕자는 취지에서 피트니스용 돼지고기를 생산해 전국에 공급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웠는데요. 

총괄 서성용 공동대표의 리더십 아래 두 공동대표 이정규(영업과 마케팅), 이규호(브랜딩 디자인) 케미가 어우러져 서서히 꿈이 영글어가는 중입니다. ‘휴먼 터치’와 ‘최고의 제품’을 자신들의 강점이라고 소개한 세 청년의 듬삭(듬직하다 또는 푸짐하다는 뜻의 제주어)하고 유쾌한 인터뷰 내용은 아래 팟캐스트 재생을 통해 직접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① 세 분 각자의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2:00)

② 제주핏플은 어떤 회사인가요? (5:30)

③ 어떤 계기로 세 사람이 뭉치게 됐을까요? (7:40)

④ 제주핏플은 현재 어떤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나요? (12:40)

➄ 위탁생산 방식이다 보니 품질관리에 신경이 많이 쓰일듯합니다. 어떻게 관리하고 계시나요? (14:40)

⑥ 제주핏플 제품은 언제쯤 출시될 예정인가요? (16:20)

⑦ 제주핏플의 경쟁력은 어디에 있다고 보시나요? (17:40)

⑧ 어떤 회사로 성장하길 꿈꾸시나요? / 롤모델로 삼는 인물이나 회사가 있을까요? (20:10)

⑨ 창업 여건이 쉽지 않을 텐데 어려운 점은 없었는지요? (27:20)

⑩ 마지막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예비 창업자, 동료 스타트업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33:15)

3 comments

  1. 축하합니다.
    어려운 시기에 창업하셨는데
    꿈을 펼치시고 건강하고 단단한
    제주의 기반이 되기 바래요.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