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부끄럽지만 고전합니다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➀ 

<모비딕>의 1등 항해사 스타벅이 이 책을 봤더라면  에이해브 선장을 설득해 선원들의 목숨을 구했을 것이고, <레미제라블>의 자베르는 좀 더 장발장을 이해하고 본인의 비극적 인생을 막을 수 있지 않았을까? <오만과 편견>의 빙리가 인간관계론을 이해했다면 엘리자베스와 애타는 밀당은 하지 않았을텐데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었습니다. 

독서 팟캐스트 <부끄럽지만 고전합니다>가 2주에 걸쳐 다룰 책은 미국 대공황기라는 특수한 시기에 출판된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How to win friends and influence people)’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댓글’과 같은 여러분의 작은 관심은 팟캐스트를 제작하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https://m.podbbang.com/channels/1780246/episodes/24252911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